Travel plan abroad/동유럽

놀라운 풍경 이미지 체코 모라비아(Moravia)

봉들레르 2022. 12. 4. 23:34

남부 모라비아는 체코 남동부 에 위치한 포도원과 인상적인 파도 같은 들판으로 가득한 그림 같은 지역이다 . 

구불 구불 한 언덕은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과 비슷하다. 

이곳은 아름답지만 아직 발견되지 않은 보석을 모라비아 토스카나 라고 부른다

체코 공화국의 나머지 절반인 모라비아는 방문객들이 자주 간과하는 곳이다. 

이곳의 어떤 도시도 프라하의 고상한 아름다움과 비교할 수 없으며 모라비아의 완만한 산은

바로 동쪽에 있는 슬로바키아의 더 험준한 타트라와 비교된다. 

그러나 Moravia의 다채로운 마을과 구불구불한 언덕은 며칠 동안 탐험할 가치가 있다. 

보헤미안과 1,000년 이상 동안 공통의 정치적 연합을 공유했음에도 불구하고, 모라비아인은 여전히 ​​자신을 "체코인"과 구별한다.  민속 음악은 보헤미아에서는 거의 사라졌지만 모라비아에서는 여전히 살아 숨쉬고 있다. 

그리고 천주교는 보헤미아의 많은 지역에서 오래 전에 사라진 방식으로 특히 올로모우츠와 같은 도시에서 여전히 삶의 일부이다.

역사적으로 Olomouc는 주요 중심지 중 하나다. 오랫동안 오스트리아-헝가리 제국의 요새였던 이 도시는 두 개의 거대한 중앙 광장, 시계탑, 그리고 헝가리에서 가장 큰 삼위일체 기둥을 자랑한다. 또한 남부 모라비아에는 미쿨로프(Mikulov)를 포함한 많은 소도시와 아름다운 와인 지역이 있다.

시간이 한정되어 있거나 그냥 지나치는 중이라면 최소한 남쪽의 Telč 마을에서 경유지해야 한다. 

거대한 중앙 광장은 마치 영화 세트장을 배경으로 한 것 같다.

Telč
Telč
Telč

텔치 방문

버스를 타고 Telč에 도착하여 기차역에 내립니다. 여기에서 기차를 탈 수도 있지만, 이렇게 작은 마을로 가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고속버스입니다.

버스의 경우 가장 좋은 방법은 Student Agency 를 통해 미리 예약  하는 것입니다(체코 공화국에서 여행을 많이 한다면 이 사이트가 가장 좋은 친구가 될 것입니다!) Telč에서 정차하는 Brno와 České Budějovice 사이의 경로가 있습니다. (그리고 České Budějovice에서 프라하로 연결됨).

다른 옵션은 기차를 타는 것이지만 아마도 적어도 두 번의 환승이 필요할 것입니다. 여기에서 시간표를 볼 수 있습니다 (체코를 많이 여행하는 경우 북마크할 가치가 있는 또 다른 사이트).

Mikulov

Mikulov

Mikulov
Olomouc
Olomou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