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al historic civil engagement landmark KAIBAR trail suspension bridge
그랜드 캐년에 있는 96년 된 카이밥 트레일 현수교("블랙 브리지"라고도 함)는
미국 토목 공학 협회(ASCE)로부터 국립 토목 공학 랜드마크로 인정받았다.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전국공학학회인 ASCE는 전 세계적으로 역사적으로 중요한 토목 공학 프로젝트, 구조물 및 현장을 인증한다.
200개 이상의 프로젝트가 창의성과 혁신으로 권위 있는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거의 모든 프로젝트가 어려운 조건에서 실행되었다.
완공 당시 카이밥 트레일 현수교는 유타주 모압에서 캘리포니아주 니들스까지 754마일 거리에 있는 콜로라도강을 건너는 유일한 다리였다. 콜로라도 강과 협곡의 이동 장벽으로 인해 이 다리는 여전히 이 지역에서 몇 안 되는 콜로라도 강을 건너는 다리 중 하나다.
단 0.5마일 하류의 현수교를 제외하고, 카이밥 트레일 현수교는 상류의 나바호 브리지와 하류의 후버 댐 사이에 있는
340마일에 걸쳐 콜로라도 강을 건널 수 있는 유일한 다리다. 두 다리 모두 이전에 미국 역사 유적지로 지정되었다.
엔지니어링 랜드마크.
1928년에 건설되었으며 세계 7대 자연 불가사의 중 하나인 그랜드 캐니언 내에 위치한 콜로라도 강을 가로지르는
440피트 단일 경간 현수교는 오지 휴양을 촉진하고 그랜드 캐니언의 북쪽 가장자리와 남쪽 가장자리를 연결한다.
완공 이후 이 다리는 노새를 타는 관광객, 팬텀 랜치(Phantom Ranch)에 물품을 운반하는 배낭 열차, 등산객, 배낭 여행자에게 편리해졌다.
콜로라도 강은 눈 덮인 로키산맥의 정상에서 아름다운 협곡을 거쳐 사막을 건너 국경을 넘어
멕시코까지 2,000km 이상에 걸쳐 미국 서부를 굽이굽이 흐른다.
미국에서 6번째로 긴 강이며 미국 7개 주와 멕시코 2개 주를 통과한다. 그 유역은 아메리카 대륙의 8%에 걸쳐 있다.
지류를 통해 4천만 명이 넘는 사람들의 수원이 되고 있다.
그러나 거대한 콜로라도 강이 말라가고 있다. 오늘날 이 강은 캘리포니아만의 바다에 거의 도달하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도달한 것은 1983년이었다. 기후 변화와 귀중한 물에 대한 계속 증가하는 수요로 인해
NGO American Rivers는 이제 이 강을 미국에서 가장 위험에 처한 주요 강으로 지정했다
야바파이 포인트(Yavapai Point) 에서 북쪽을 바라보며
야바파이(Yavapai) point 는 아마도 가장 북쪽에 있고 콜로라도 강에 가장 가까운 남쪽 가장자리의 이 부분에 있는
세 지점의 가장 좋은 파노라마를 제공하여 협곡 위아래로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한다.
이시스 사원
이시스 사원
맞은편에는 길고 곧은 배수로인 브라이트 엔젤 캐니언(Bright Angel Canyon) 이 있는데 ,
이 협곡은 콜로라도 북쪽에서 유일하게 강변이 있다.
야바파이 포인트(Yavapai Point)
야바파이 포인트(Yavapai Point)
야바파이 포인트(Yavapai Point)
South Rim Trail
Mather Point 동쪽 절벽
Mather Point 동쪽 절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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