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travel abroad./California(2024. Feb)

10-3 Lower Antelope Canyon tour

봉들레르 2024. 5. 21. 05:16

방문객들은 체크인 부스에서 협곡 입구까지 도보로 10분만 이동하면 가이드가 안내하는 Lower Antelope Canyon 투어를 시작한다 . 
Lower Antelope Canyon 입구로 이어지는 트레일은 나바호 사암으로 구성되어 있어
협곡 입구까지 바위와 모래가 적당하므로 고객의 안전과 편안함을 위해 적절한 신발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
Lower Antelope Canyon Tours로 1~1.5시간이 소요되는 대략 왕복 1,800미터(1.1마일)를 걷게 된다.
5개의 계단(35미터)을 내려가 투어의 가장 큰 동굴로 들어가면,
비, 바람, 그리고 자연의 결과로 나바호 사암의 독특한 창조가 자연스럽게 제공하는 다채로운 색상을 통해 장엄한 경험을 하게 된다.
협곡 전체의 많은 계단은 안전을 위해 독특하게 제작된 8개의 사다리(난간 포함)로 구성되어 있다.

Lower Antelope Canyon 입구

협곡의 모든 틈새는 햇빛을 다르게 반사하며, 태양이 하루 종일 하늘을 가로질러 이동함에 따라
햇빛 자체도 변화하여 수백만 가지의 다양한 이미지를 만들어낸다. 

나바호 투어 가이드는 나바호 문화와 전통, 앤텔로프 캐년 자체의 역사와 중요성에 대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정통할 뿐만 아니라  길을 따라 사진을 찍는 데 도움을 주었다.
모든 각도, 모든 크레바스, 모든 그림자는 물론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완벽한 시간, 장소 및 각도는 말할 것도 없다.

물이 흘러가며 깎아낸 기하학적인 무늬가 파노라마처럼 넓게 펼쳐진
협곡 사이로 걷다보면 지구의 깊은 곳까지 들어온 기분이 든다.

"리딩 라인(Leading Lines)"은 단순히 보는 사람의 눈을 특정 지점으로 끌어당기는(또는 "이끌는") 사진 내의 선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도로, 건물 또는 수평선이 있다. 선도선은 직선일 수도 있고 곡선일 수도 있으며, 보는 사람의 시선을 원하는 곳 어디든 끌 수 있다.
수년간의 날씨와 사암에 대한 물 침식으로 인해 "리딩 라인(Leading Lines)" 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복잡해졌으며
오늘날 앤텔로프 캐년을 관광 명소로 만드는 이유 중 하나가 되었다.

 

천장 틈새에서 들어오는 빛은 양과 각도에 따라
색과 질감을 다르게 표현해 신비로움을 더해준다.

앤텔로프 캐니언의 자연 햇빛은 핵심이며, 하루 종일, 그리고 계절에 따라 변한다.
실제로 겨울철에는 협곡 벽의 색상이 여름에 흔히 볼 수 있는 일반적인 오렌지색과 빨간색 대신
보라색, 파란색, 분홍색을 더 많이 돋보이게 한다

웃고 있는 상어

하트 완성

아이스크림

활활 타오르는 숯가마 같다.

황량한 사막같은 느낌을 준다.

핸폰을 수동으로 설정해 놓고 iso를 올리고
파노라마로 고개가 뒤로 젖혀질 때까지 돌리면 환상적이 그림이 된다.

천사
날개처럼 보이는 여성형태

Lower Antelope Canyon tour를 하는 동안에 다른 팀은 없이 우리가 독차지를 했다.

하트

물개

출구

로어 앤텔로프 캐년(Lower Antelope Canyon)은 지하에 위치하며 "V"자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협곡에 접근하려면 3~4층의 계단을 내려가야 하며, 600미터 길이의 통로를 통과하는 동안
몇 개의 작은 사다리와 바위를 지나야 한다. 그런 다음 비슷하게 높고 가파른 경사면을 올라 협곡을 빠져나와야 한다.

 
https://usacartrip.com/xe/usa_board/1844397

 

미국여행 - 애리조나 앤텔롭캐년 Antelope Canyon 투어 정보

미국 서부하면 떠오르는 그랜드캐년 국립공원, 그리고 거기까지 간 김에 Zion, Bryce Canyon 국립공원까지 포함한 이른바 3대캐년 여행이 일반화 된지 오래입니다. 이 지역을 잇다보면 지나게 되는

usacartrip.com

빗물이 소용돌이치며 흘러내려 소용돌이무늬가 생긴 앤텔로프 캐니언Antelope Canyon!

수백만 년 동안 물과 바람의 침식, 풍화 작용으로 빚어진 사암 지역으로 빛의 양과 시간대에 따라
시시각각 달라지는 협곡의 신비감 넘치는 풍광을 볼 수 있는 곳이다.
미국 애리조나 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연경관 중 하나인 앤텔로프 캐니언은 어퍼Upper 캐니언과 로어Lower 캐니언으로 나뉜다.
로어 앤텔로프 캐니언Lower Antelope Canyon을 들어가다 보면 온통 주변에 소용돌이무늬로 만들어진 사암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져 한동안 멍한 상태에서 바라보게 한다.
빛이 살포시 비치면 사암이 노란색으로 변하고, 희미하게 비추어 주는 곳은 주변이 붉은색으로 변하며,
어두운 곳은 푸른색으로 변하는 모습을 보며 점점 황홀경에 빠져든다. 이 모습을 보는 순간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느껴질 것이다
나바호 인디언 자치구에서 관리하고 있는 앤텔로프 캐니언 탐승은 인디언 가이드를 따라 긴 사다리로 접어들면서 시작된다.
사다리로 내려가다 보면 좁은 계곡이 나오는데 이곳을 왜 빛의 향연이라 표현하는지 금방 깨달을 수 있다.
실낱같은 빛줄기가 비치면 좁은 계곡은 반사로 인해 온갖 현란한 빛깔로 변신한다.
 걸음걸음마다 시시각각 달리 보이는 색상은  황홀하게 만들어 주었다.
다른 캐니언들이 멀찌감치 떨어진 거리에서 웅장함을 보여 주었다면,
이곳은 가까이서 만져보며 색색이 보여 주는 계곡의 감동을 온전히 느낄 수 있었다.
사막에 연중 몇 mm 내리지도 않는 비가 땅속에 스며들면서 이런 신비스런 장관이 만들어졌다는 게 불가사의한 일로 느껴졌다.
앤텔로프 캐니언은 이 일대에 거주하는 인디언이 잃어버린 앤텔로프(아프리카와 아시아 일원에서 서식하는 영양)를 찾아 나섰다가
발견했다고 하여 이름 지어졌다 전하는 사암 협곡이다.
앤텔로프 캐니언의 입장이 허용된 것은 불과 10년 전.
사진과 여행 마니아 중심으로 책이나 인터넷을 통해 급속도로 인기가 퍼져 나가면서 점점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다고 한다.
투어는 반드시 가이드를 동행해야 하기에 꼭 예약해야 한다. 시간대별로 가격이 다른데
캐니언 사이로 햇빛이 들어오는 12시30분 시간대가 빛의 향연을 가장 잘 볼 수 있다고 한다.
월간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