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travel abroad./Georgia(2018 Jul)

7-4 광천수가 유명한 보르조미(Borjomi)

봉들레르 2018. 11. 26. 10:41





















숙소 바로 옆에 있는 빵집이 유명한 집이라서 항상 줄을 서 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하라가울리 국립공원










약 7만6,000헥타르의 광활한 원시림과 초원지대로 이루어진 '보르조미 국립공원'은
 유럽에서 가장 커다란 규모의 국립공원으로 다양한 동식물들이 태고의 모습 그대로를 지키며 살아가고 있다.
 보르조미 국립공원의 2,198m 로미스산 정상에는 과거 러시아 로마노프왕조의 별장과 사냥터가 자리하고 있다.







벌써 저녁8시가 넘었다








과거 러시아 왕국 시절 로마노프왕조의 별장이 거기에 있을 정도로

보르조미 지역은 휴양지뿐 아니라 환자들 요양소로도 아주 인기가 있었다.

국내법상으로는 이런 것을 표기할 수 없지만, 러시아에는 보르조미 병 라벨에 각종 질병에 대한 효능들이 적혀 있다.

거기 보면 주로 위장질환 등 소화기 질병을 앓는이들에게 좋다고 나와 있다. 또 당뇨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한다.




조지아 최고의 휴양지로 꼽히는 보르조미. 천연 광천수와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유명한 도시로

광활한 원시림과 초원지대로 이루어진 '보르조미 국립공원'이 있다.

유럽에서 가장 커다란 규모의 보르조미 국립공원 안에는 셀 수 없이 다양한 동식물들이 태고의 모습 그대로를 지키며 살아가고 있다.

이 지역은, 과거 러시아 로마노프왕조의 별장과 사냥터가 있던 곳이다.

울창한 원시림과 들꽃으로 뒤덮인 광활한 초원지대 등 다채로운 풍광을 만끽할 수 있는 로마노프 트레일로

해발 2천198m, 로미스산 정상에 오르면 눈앞으로 장대한 코카서스산맥이 펼쳐지고 설산들이 경이로운 풍광을 자아낸다.

천연 광천수와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유명한 도시 보르조미시에는 약 7만 6000 헥타르의 광활한 원시림과 초원지대로 이루어진 `보르조미 국립공원'이 있다.

유럽에서 가장 커다란 규모의 보르조미 국립공원 안에는 셀 수없이 다양한 동식물들이 태고의 모습 그대로를 지키며 살아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