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plan abroad/북유럽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 로포텐(Lofoten)

봉들레르 2023. 3. 19. 08:48

Lofoten 섬에서는 바위투성이 봉우리가 바다로 곤두박질 치고 매력적인 어촌 마을이 해안선 곳곳에 있습니다. 가장 좋은 예 중 하나는 이 하이킹 투어의 첫 번째 목적지인 Hennigsvaer입니다. "로포텐의 베니스"라는 별명을 가진 이 밝은 색상의 마을에는 해안선을 따라 바다 카약을 즐길 수 있는 멋진 장소가 있습니다. 현지 아름다움의 또 다른 예는 여행의 두 번째 목적지인 Nusfjord입니다. 이 작은 해안 마을(인구 50명)은 항구와 소방차가 있는 빨간 집과 건물의 테크니컬 컬러 사진과 그림으로 유명해졌습니다.

 

로포텐 섬 하이킹

Svolvær에 체크인한 후 여행은 Lofoten에서 가장 아름다운 어촌 중 하나인 Nusfjord로 이동합니다. 이 지역에서 아름다운 하이킹을 하면서 이틀을 보낼 것입니다. 거기에서 Nesland로 이동합니다. Nesland는 해안 산책로를 따라 여행하면서 바다의 비교할 수 없는 전망을 제공하는 황량한 마을입니다. 이트레샌드(Ytresand)로 잠시 이동한 후 대서양을 가로지르는 광활한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멋진 산악 고원까지 하이킹을 하게 됩니다. 그런 다음 피크닉 점심 식사를 위해 한적한 해변으로 내려갑니다. 아침에 배를 타고 Kjerkefjorden으로 잠시 이동한 후 작은 안장을 넘어 놀랍고 광활한 Horseidvika 해변까지 하이킹을 하게 됩니다. 기상 조건에 따라 또 다른 안장을 넘어 숨겨진 피요르드로 이동하게 됩니다.

마지막 며칠은 바다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여러 봉우리를 정상에 오르고 바다에 기념 수영을 하기 위해 지옥의 유쾌한 해변으로 내려가는 최고의 날입니다. 이 여행 내내 개조된 19세기 해변 오두막과 매력적인 여관에 머물게 됩니다.